비에이치엘, ‘세라믹티슈트리머'
상태바
비에이치엘, ‘세라믹티슈트리머'
  • 구가혜 기자
  • 승인 2016.04.07 09:34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치은 트리밍 ‘만능 해결사’

비에이치엘(대표 김봉석)이 덴마크 RONVIG사로부터 수입판매하는 ‘세라믹티슈트리머(CTT, Ceramic Tissue Trimmer)’가 기존의 레이저 수술기와 전기메스 등을 대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원가의 호응을 얻고 있다.

‘세라믹티슈트리머’는 특허 취득(특허번호: US6368336B1) 제품으로 뾰족한 포인트는 매우 단단하며 내구성 있는 지르코니아 특수 세라믹 재질로 Irrigation 없이 사용할 수 있다.

또한 ‘세라믹티슈트리머’는 잇몸이 치아를 많이 덮어 치아가 짧아 보이는 등의 답답한 인상을 줄 때 잇몸라인 성형을 위한 치관확장술(Crown Lengthening)에 사용할 수 있으며, 치은절제술(Gingivectomy)에서도 ‘세라믹티슈트리머’를 High speed 핸드피스에 체결 후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.

이외에도 △Cervical abrasion에 대한 레진 충전 시 치은 트리밍 △치아 하방으로 Caries 치료 시 치은 트리밍 △임플란트 힐링 Cap 주변 치은 트리밍 △인상 채득 전 안정된 마진 구현을 위한 치은 트리밍 등에 사용된다.

특히 ‘세라믹티슈트리머’는 기존 치은 확장 연고 타입과 Code 삽입의 한계성을 극복한 제품으로 구강스캐너 사용치과에서는 꼭 필요한 제품으로 손꼽힌다.

세라믹 포인트는 연조직에서 열 발생이 지혈하기에 충분해 화상 없이 조직을 절개할 수 있으며 최대 180°C의 건열 멸균 또는 135°C의 습열 멸균 제품으로 감염 우려도 없앴다.

유투브에서 ‘세라믹티슈트리머’ 검색을 통해 시술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기술 트렌드
신기술 신제품